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OT(에코노베이션)----------
    과거...../에코노베이션1기 2010. 8. 4. 09:18

    8.3일 화요일...에코노베이션 1기 모임이 있었습니다. ㅋㅋㅋ

    모....샌드위치와 음료수도 주고 나름  괜찮았음..ㅋㅋ

    더불어...개발자의 입지를 높혀준다는 kt의 약속......(이동 통신사는 항상 엄청 무지 완전 싫어했는데.....살짝 믿어 볼려고했다는.........................)

    하지만 아무래도 kt라 안드로이드 폰에 지원사격을 많이 해주기보다는 아이폰쪽에 지원사격을 많이 해주는 거 같아서 약간의 아쉬움은....ㅜㅜ

    모 처음이니까.........  시간이 지나면 나아지겠지..ㅋㅋㅋㅋㅋ 나름 신경써주셔서 이런 프로그램도 기획하신거니까........
    ㅋㅋ


    sk도 어서 이런것을.....해주시길........ 이러다 kt에 밀릴지도........ 저번에 sk컨퍼런스에서..말씀하신 대인배라는 약속을
    지켜주시길...................


    여튼 화이팅..~~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