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10.14(일) 무엇을 위해사나~
    과거...../일기 2007. 10. 14. 19:54
    아주..오늘은 별루 특별하게 기억할일은 전혀 없었다.
    이 화창한 일요일...공부는 별루 안되지만은 낼은 시험이라는 약간의 정신적 속박에 밖에 나가지도 못하고 집에만있었다.

    역시 집에있으면 잡생각이 든다고 여러가지 생각들을 많이했다.
    내 이상형..나의 미래....글구......무엇을 위해사나~~!!

    딱히 정해진건 없는것 같다 .다만 열심히 살겠다는것 ....그것 하나~!! 성실히....
    아 하나 더생각했다. 만화주인공 처럼 살고싶다는것...아직 피터팬병인가에서 헤어나오지 못한것 같은 느낌도 들지만..그런 삶으로 살고싶다.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