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워홀준비 5.11(월)
    과거...../호주워킹준비기 2009. 5. 11. 01:18
    현재시간 새벽...ㅋㅋ 1시 16분을 가르키고있음

    워홀준비로 오늘 친구한테 이야기를 들었다. 호주가면 한국사람이 많다는..ㅋㅋ 플러스.~
    제대로 놀기위해 영어공부를 많이 해가라는 ..ㅋㅋ

    내일부터 전화영어를 시작한다.(스피킹)
    지금까지 해오던 입트영 좀더 완벽하게 한다.
    강좌는 시간날때 최대한 2강씩 봐서 문법을 정리한다.

    -이상-

    ㅋㅋㅋ 성숙해지자 박경훈~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