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따끈따끈한 정보 분석 --2013-01-20 02:40
    과거...../따끈따끈정보 2013. 1. 20. 02:40

    따끈따끈한 정보 분석 [2013-01-20 02:40:01]


     

    순위내용
    1
    무한도전 100분 토론, 존박 "노홍철 미국에서는 잘생긴 얼굴"
    ... 했었다"며 존박의 발언을 일부 뒷받침하기도 해 노홍철을 더욱 기세등등하게 만들었다. 한편 이날 '무한도전-100분 토론'에서는 이준 매니저 서빈수가 우연한 전화 연결을 통해 '예능 고수'로 등극해 화제가 됐다.
    2
    소유진♥백종원, 비공개 결혼식 사진 공개 ‘행복한 이 순간’
    ... 배우 소유진(32)의 결혼식 본식 사진이 공개됐다. 소유진은 19일 오후... 이날 결혼식에는 소유진과 절친으로 알려진 가수 호란이 축가를... 한편, 소유진의 남편 백종원 대표는 요식업계의 미다스 손으로 불리는 더 본...
    3
    칼리 레이 젭슨 살인 미소, '무한도전' 멤버들 '얼음'
    [SSTV l 이희수 객원기자] 칼리 레이 젭슨의 등장이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19일 방송된 MBC TV '무한도전'에서는 가수 싸이의 미국 공연 뒷이야기를 통해 팝스타 칼리 레이 젭슨(Carly Rae Jepsen)이 포착돼 화제가...
    4
    초호화 `천안 외국인교도소`수감될 오원춘 사태로 본 `그릇된 외국인 우월주의...
    천안 외국인교도소(사진=온라인 커뮤니티)희대의 살인마 오원춘이 무기징역을 선고받음에 따라 초호화 교도소에서 생활할지 모른다는 주장이 이른 가운데 우리나라의 잘못된 외국인 우월주의에 대한 문제가...
    5
    [IEM 카토비체] 아주부 프로스트 경기 일정 및 시간
    트위치TV 화면 캡처. 아주부 프로스트의 경기 시간과 일정이 공개됐다. IEM 카토비체를 중계하는 ESLTV는 한국 시간으로 19일과 20일 이틀에 걸쳐 진행되는 IEM 카토비체 리그 오브 레전드 8강 B조 아주부...
    6
    ‘내사랑 나비부인’ 윤세아, 염정아 호흡기 뗐다 ‘최강 악녀’ 등극
    사진;방송 캡처 윤세아가 염정아의 호흡기를 떼 버렸다. 19일 방송된 SBS 주말드라마 ‘내사랑 나비부인’... 앞서 윤설아(윤세아 분)는 모든 악행이 이우재에게 드러나 파혼을 당한 상황이었다. 더욱이 이우재는 결혼식 당일...
    7
    초호화 `천안 외국인교도소`수감될 오원춘 사태로 본 `그릇된 외국인 우월주의...
    ... 살인마 오원춘이 무기징역을 선고받음에 따라... 오원춘은 지난해 4월 경기도 수원에서 20대 여성을... 오원춘의 수감 생활에 때문에 19일 오후부터 포털... 한편 오원춘의 호화 교도소가 공개되자 각 온라인 커뮤니티와...
    8
    화영 귀신놀이, 인피니트 성종과 찰칵 “다솜이도 보고 싶다”
    [뉴데일리-신성아 기자] 티아라 전 멤버 화영이 인피니트 성종과 귀신놀이 셀카를 공개했다. 화영은 19일 오후... 공개된 사진 속 화영과 성종은 편안한 차림으로... 좋다”, “화영 근황 반갑다”, “훈훈한 우정 오래오래...
    9
    '박지성 교체 출전' QPR, 웨스트햄과 무승부…레미 데뷔골
    ... QPR은 20일(이하 한국시간) 불린 그라운드에서 열린 '2012-2013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23라운드 웨스트햄과의 경기에서 1-1 무승부를 기록했다. 이날 무승부로 QPR은 최근 컵 대회를 포함해 5경기 연속 무패(2승3무)...
    10
    기성용, 다소 박한 평점 6점… 英 언론 “관여가 적었다”
    [= 정확한 킬 패스로 스완지 시티의 승리를 도운 기성용이 영국 언론으로부터 평점 6점을 받았다. 스완지는... 도운 기성용은 “관여가 너무 적었다”는 평과 함께 평점 6점을 받았다. 기성용은 스토크를 상대로...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