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따끈따끈한 정보 분석 --2013-01-10 11:40
    과거...../따끈따끈정보 2013. 1. 10. 23:40

    따끈따끈한 정보 분석 [2013-01-10 11:40:02]


     

    순위내용
    1
    '해피투게더' 김지민 독설, 임원희에 "수리부엉이 닮았다"
    ... 닮았다”라며 연이은 독설을 날려 임원희를 당황케 했다. 한편 이날 ‘해피투게더’에는 김지민 임원희 외에도 이경실, 김수용, 김기리, 데프콘이 출연해 토크열전을 펼쳤다. [티브이데일리 /사진=KBS2 방송화면 캡처]
    2
    10년간 친딸 성폭행한 ‘클라우스 킨스키 누구?’
    10년간 친딸을 성폭행했다는 사실이 알려져 파문을 일으킨 독일의 톱배우 故클라우스 킨스키(사진)에 대해 누리꾼들이 궁금증을 드러냈다. 사진= ‘나의 친애하는 적-클라우스 킨스키’ 스틸컷 10년간 친딸을...
    3
    '무릎팍도사' 유준상, 8년전 강호동과 테니스 '처참패배'
    유준상이 강호동에게 테니스 굴욕을 당했다. 10일 방송된 MBC '황금어장-무릎팍도사'에서는 유준상이 7... 강호동은 "한 8년전에 유준상씨한테 전화가 와서... 테니스 이후 유준상과 강호동은 연락 두절이 됐고 이에 대해...
    4
    '해피투게더' 김지민 독설, 임원희에 "수리부엉이 닮았다"
    [티브이데일리 개그우먼 김지민이 영화배우 임원희에게 외모 굴욕을 선사했다. 김지민은 10일 방송된 KBS2... 이날 김지민은 옆자리에 앉은 임원희에게 “개그맨... 이어 김지민은 “수리부엉이 닮았다”라며 연이은...
    5
    '무릎팍도사' 유준상, 8년전 강호동과 테니스 '처참패배'
    ... 10일 방송된 MBC '황금어장-무릎팍도사'에서는 유준상이 7~8년전 강호동과 테니스를 함께 쳤던 일에 대해 언급했다. 강호동은 "한 8년전에 유준상씨한테 전화가 와서 저한테 테니스 치냐고 물어보길래 친다고...
    6
    신동욱, 요즘 뭐하나 했더니 ‘CRPS’ 앓고 있었다! ‘충격’
    신동욱의 근황이 화제다. 결론부터 말하면 신동욱은 CRPS라는 희귀병에 걸려 있다. 팬들의 안타까움이 극대화... 배우 신동욱’이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와 팬들을 답답하게 하고 있다. 공개된 글에는 “신동욱이...
    7
    '해피투게더' 김지민 독설, 임원희에 "수리부엉이 닮았다"
    ... 닮았다”라며 연이은 독설을 날려 임원희를 당황케 했다. 한편 이날 ‘해피투게더’에는 김지민 임원희 외에도 이경실, 김수용, 김기리, 데프콘이 출연해 토크열전을 펼쳤다. [티브이데일리 /사진=KBS2 방송화면 캡처]
    8
    '해피투게더' 김지민 독설, 임원희에 "수리부엉이 닮았다"
    [티브이데일리 개그우먼 김지민이 영화배우 임원희에... 게스트 임원희에게 초반 공격을 날려 눈길을 끌었다. 이날 김지민은 옆자리에 앉은 임원희에게 “개그맨... 날려 임원희를 당황케 했다. 한편 이날...
    9
    오연서-이장우 치킨떡볶이 가게 화제 "대체 어떤 맛이야?"
    ... 10일 방송된 MBC 일일드라마 ‘오자룡이 간다’(연출 이재진 최원석)에서는 주인공 오자룡(이장우)이 새로운 메뉴로 치킨떡볶이를 개발했다. 시청자들의 관심은 두 주인공보다 ‘치킨떡볶이’에 쏠렸다. 떡볶이와...
    10
    '해피투게더' 김지민 독설, 임원희에 "수리부엉이 닮았다"
    ... 김지민은 10일 방송된 KBS2 ‘해피투게더3’에서 함께 출연한 게스트 임원희에게 초반 공격을 날려 눈길을 끌었다. 이날 김지민은 옆자리에 앉은 임원희에게 “개그맨 황현희가 나왔는지 알았다”며 외모 디스를...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