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22-06-05 오랜만에 코딩을....
    2020~2022/일상 2022. 6. 5. 12:15

    사업을 하면서 구성원이 6명이 넘어갈때쯤부터 코딩을 거의 할 수 없었다.

    급할때만 끄적끄적 몇번 했는데.....

     

    지금이 그 순간이다!!! ㅋㅋㅋㅋㅋㅋㅋ

    급한불부터 꺼야되니 ㅜㅠ 구성원들을 다른 프로젝트에 한달 정도 집중시키고 현재 만들고 있는 프로젝트에 오랜만에 동생과 단둘이 하게 되었다.  빨리 빨리 해버려야지..

     

    개발 셋팅 오랜만에 하니까 시간이 좀 걸린다. 그 사이에 버젼업 된 부분도  꽤 있고, 추가된 라이브러리도 꽤 되고...

     

    그래도 개발만 하면 재밌다는 거....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