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따끈따끈 인물 순위 정보 --2013-01-18 02:40
    과거...../따끈따끈정보 2013. 1. 18. 02:40

    따끈따끈한 정보 분석 [2013-01-18 02:40:01]


     

    순위내용
    1
    김완선 “홍콩 출산설, 아시아 정복하러 갔는데..”
    ... 인터넷이 있었다면 그 소식이 전해졌을 것”이라고 루머를 일축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김완선 외에도 백지영 소녀시대(윤아 효연 티파니 유리)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사진 = KBS2 ‘해피투게더 시즌3’ 화면 캡처
    2
    [영상] 배우 박보영, "안데르센 동화 원작의 스토리가 탄탄한 눈의 여왕"
    [북데일리] 배우 박보영이 애니메이션 눈의 여왕의 차별성에 대해서 언급했다. 배우 박보영은 17일 오후 서울... 이날 행사에서 박보영(겔다), 개그맨 이수근(트롤)... "이라는 질문에 박보영은 동생을 구하기 위해 용기가...
    3
    소녀시대 윤아 “싸이와 불륜설, ‘런닝맨’ 때문에”
    ... 말춤을 추면서 나올까 했다”라고 너스레,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댄싱퀸 특집으로 소녀시대(효연 티파니 윤아 유리) 김완선 백지영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사진 = KBS2 ‘해피투게더 시즌3’ 화면 캡처
    4
    학교 2013 박흥수 현수막, ‘표정+말투+느낌’ 싱크로율 100% “완전 똑같아”
    ... 공개된 사진은 KBS2 월화드라마 ‘학교 2013’에서 박흥수 역을 맡아 출연 중인 김우빈의 분노 장면을 캡처해 현수막으로 제작해 놓은 모습이다. 특히 현수막에는 ‘시험잘by시끼야! 디자인과 붙어lie시끼야!’라는...
    5
    유하나 해명 "눈물로 번진 메이크업 수정한 것…죄송하다"
    유하나 방송 태도 논란 해명 [유하나 방송 태도 논란 해명 사진=SBS 영상 캡처] 유하나 해명 "눈물로 번진 메이크업 수정한 것죄송하다" [뉴스핌=이슈팀] 탤런트 유하나가 방송 태도 논란과 관련해 억울한 심경을...
    6
    '보고싶다' 새드 아닌 해피엔드..박유천·윤은혜 둘만의 결혼
    ... 형준(유승호 분)이 14년전 정우(박유천 분)와 수연이 납치됐던 곳으로 두 사람을 이끌었다. 세 사람이... 박유천 윤은혜 유승호 젊은 배우들의 호연이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다. ‘보고싶다’ 후속으로 오는...
    7
    [WKBL TV] WKBL 올스타, 20일 경산에 모여 축제 한마당 펼쳐
    ... 올스타전에 열리는 이벤트로는 ‘하나투어와 함께하는 사랑의 하프라인 슛’ 이벤트, 포카리스웨트와 함께하는 3점슛 컨테스트, 스피드 슛, 올스타 세발자전거 릴레이, 올스타 미션임파서블, 하나투어...
    8
    '무릎팍도사' 컬투, 정성한과의 결별 이유 "우리와 안 맞았다"
    ... 17일 방송된 MBC '황금어장-무릎팍도사'에 MC 강호동은 컬투(정찬우, 김태균)에게 "정성한과 결별한 이유는 무엇인가?"라고 물었다. 이에 컬투는 "우리와 안 맞았다"고 솔직히 답했고, 강호동은 "두 사람의...
    9
    '미인들의 등용문' 역대 항공사 모델…"한가인부터 유하나까지"
    ... MBC 21기 공채 탤런트로 먼저 데뷔했으며, 이어 모델 활동을 통해 더 큰 인기를 끌었다. 한국의 대표미녀 중... ‘내 딸 서영이’로 큰 인기를 받고 있는 이보영이 한가인의 바통을 이어 받아 5대 모델로 활약했다....
    10
    ‘자기야’ 김완선, “솔로 동지 홍록기 장가 소식 씁쓸했다” 고백
    ... “솔직히 허탈했어요”라고 털어놓은 김완선은 “의사도 괜찮으면 한번 찾아보겠습니다”라고 제안하는 함익병에 “30대 초반까지는 소개팅 해달라고 부탁했는데 요새는 미안한 마음이 들어서 말을 못하겠네요”라고...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