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따끈따끈 인물 순위 정보 --2013-01-04 10:20
    과거...../따끈따끈정보 2013. 1. 4. 10:20

    따끈따끈한 정보 분석 [2013-01-04 10:20:01]


     

    순위내용
    1
    고영욱이 성추행했다는 13세女, 한말이 `충격`
    ... 있는 고영욱이 3일 소환돼 조사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4일 복수언론에 따르면 고영욱은 지난해 12월 1일... A양은 경찰 조사에서 고영욱이 차 안으로 유인한 뒤... 한편 고영욱은 지난해 3월과 4월 18세 여고생을 자신의...
    2
    오연서 공식 입장 효과? '오자룡이 간다' 시청률 상승
    사진:오자룡이 간다 방송 캡쳐 오연서-이장우의 열애설... 오연서와 이장우의 열애설이 한 매체에 의해 보도 되었다. 이에 오연서 측은 공식입장을 통해 “아직은 호감을 가지고 알아가는 단계”라고 발표했다. 오연서...
    3
    배두나, 영어실력 화제 '워쇼스키 감독도 인정'…얼마나 유창하길래?
    ... 이에 MC 유세윤이 "비와 배두나의 영어실력을 비교해 달라"고 묻자 라나 워쇼스키 감독이 "우린 그런 비교 안한다"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배두나 헐리우드 첫 진출작으로 화제를 모은 영화 '클라우드 아틀라스...
    4
    소녀시대 대기실 모습...개성넘치는 의상 돋보여
    소녀시대 대기실 모습 소녀시대 대기실 모습이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다. 지난 3일 케이블채널 엠넷... 앞둔 소녀시대 대기실 모습이 공개됐다. 이날 방송에서 소녀시대 멤버들은 대기실에서 무대의상을 입고 장난스럽게...
    5
    '엄친딸' 신아영 아나, 공익광고 모델 발탁…'하버드대 덕분?'
    ... ESPN 신아영 아나운서가 활짝 웃고 있다. /SBS ESPN 제공 SBS ESPN 신아영(25) 아나운서가 여성 건강 지킴이로 활약한다. 신아영 아나운서는 최근 한국... 제작사 측은 "신아영 아나운서의 똑똑한 이미지와 스포츠...
    6
    '김태희 연인' 비 징계위 회부, 누리꾼들 "특혜 없어야.."
    비 김태희 /사진 = 쿠팡 아시아투데이 경림 기자 = '연예 병사'로 복무중에 탤런트 김태희 씨와의 열애설이 불거진 가수 비가 군인 복무규율을 위반해 징계위원회에 회부된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누리꾼들 사이에서...
    7
    오종혁 전역 연기 "혹한기 훈련 받겠다"…해병대 포스, 상남자네!
    오종혁 전역 연기. 남성 그룹 '클릭비' 출신의 가수 겸 배우 오종혁이 전역 연기 일정을 밝혀 화제다. 오는 18일 만기 전역 예정일은 앞둔 오종혁은 공식 보도를 통해 전역을 연기하겠다고 밝힌것. 오종혁 측은 이에대해...
    8
    배두나, 영어실력 화제 '워쇼스키 감독도 인정'…얼마나 유창하길래?
    ... '무릎팍도사'에 워쇼스키 남매의 지원군으로 등장한 배두나는 이날 '클라우드 아틀라스' 오디션 하인드스... 이에 MC 유세윤이 "와 배두나의 영어실력을 교해 달라"고 묻자 라나 워쇼스키 감독이 "우린 그런 교...
    9
    태양 대성 셀카, 하얀 눈 배경으로 '사랑스러운 미소'
    ... 셀카 귀엽네요", "저도 지드래곤 팬션에 놀러가고 싶어요", "태양 대성 셀카 너무 사랑스럽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빅뱅의 멤버 지드래곤은 일본 모델 미즈하라 키코와 열애설에 휩쌓였다. [더스타 thestar@chosun.com]
    10
    배두나, 영어실력 화제 '워쇼스키 감독도 인정'…얼마나 유창하길래?
    ... 작업한 배두나의 영어실력이 화제다. 지난 3일 저녁... 감독이 배두나에 대해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이날 워쇼스키 남매는 "배두나는 다른 별에서 온 사람 같았다"라며 그녀를 치켜세웠고,배두나의 영어 실력이 매우...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