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따끈따끈한 정보 분석 --2013-01-18 08:40
    과거...../따끈따끈정보 2013. 1. 18. 08:40

    따끈따끈한 정보 분석 [2013-01-18 08:40:01]


     

    순위내용
    1
    WBC 미국대표팀 실체 드러내, 우승으로 자존심 회복 노린다
    ... 미국은 애리조나 피닉스에서 캐나다, 멕시코, 이탈리아와 같은 조에서 1라운드를 치른다. 2006년 6위, 2009년... 아렌치비아(토론토) 조너선 루크로이(밀워키) 내야수: 마크 테세이라(뉴욕 양키스), 브랜든 필립스...
    2
    유승호는 더 잘할수 있었다..'보고싶다' 11.6% 종영
    ... 박유천과 유승호였다. 박유천은 또 한 번 조금씩... 또 하나의 발견은 유승호다. 영화 '집으로'의 아역배우 출신으로 올해 만 스무살이 된 유승호는 '보고싶다... 하지만 유승호는 시간만 더 주어졌더라면, 조금만 더...
    3
    4대강 실패” 축소·왜곡하는 언론
    ... 국책사업인 4대강 사업이 부실투성이인 것으로 감사원... 걸쳐 4대강 사업의 부실한 실태를 살폈다. 이들 신문은 또 각각 31면에 사설 <대국민 사기극으로 귀결된 4대강 사업>, <총체적 부실덩어리로 드러난 4대강 사업...
    4
    '가문의 귀환' 원조 최강 며느리 유혜정이 떴다
    영화 '가문의 귀환'의 유혜정 [ 영화 가문의 귀환으로 돌아온 가문의 원조 며느리 유혜정이 녹슬지 않은 코믹연기로 눈길을 끌고 있다. 유혜정은 영화 가문의 귀환으로 10년 만에 스크린에 컴백, 원조 가문 멤버의 코믹...
    5
    컬투, 정성한과 결별 이유는? “안 맞았다”
    컬투가 원년멤버 정성한과의 결별한 사연을 털어놨다. 컬투 멤버 정찬우와 김태균은 17일 오후 방송된 MBC... 활동한 컬투 원년 멤버다. 이에 강호동은 정성한과의... 컬투는 “우리가 사귄다고? 말도 안 된다”며...
    6
    ‘강민경 닮은꼴’ 정소영, 아찔 비키니 화제
    ... 모델 정소영이 비키니 사진을 공개해 화제다. 최근... 에는 정소영이 허리선을 드러낸 독특한 디자인의 비키니를 착용한 사진이 공개됐다. 특히 정소영은...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정소영 비키니 몸매...
    7
    "귀엽기까지?"…'하버드 출신' 신아영 아나, '엽기토끼' 변신!
    신아영 아나운서(왼쪽)가 귀여운 포즈로 찍은... ESPN 신아영 아나운서가 귀여운 포즈로 네티즌들의... 공개된 사진에서 신아영 아나운서는 양 검지로 두...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신아영 아나운서에게 이런...
    8
    '보고싶다', 뻔한 멜로 없었다…배우들은 날았다
    '보고싶다'가 새드엔딩이 아닌 반전 해피엔딩으로 막을 내렸다. 17일 방송된 MBC 수목드라마 '보고싶다... 비극적인 결말로 끝나는 듯 했지만 세 사람에게 새로운 운명이 펼쳐졌다. 정우는 깨어났고 수연은 자신의 이름을...
    9
    정혜영 "스크린의 내 모습..짜릿해요"
    ... 아름다운 정혜영 (서울=연합뉴스) 김연정 기자 = 영화 '박수건달'(감독 조진규)에서 미모의 여의사 역으로... 아름다운 정혜영 (서울=연합뉴스) 김연정 기자 = 영화 '박수건달'(감독 조진규)에서 미모의 여의사 역으로...
    10
    청소년 인기 웹툰, 엄마도 알아야 한다!
    ... *갓 오브 하이스쿨 _네이버 금요 웹툰 _글/그림 박용제 전국 고등학생 중 가장 센 녀석을 뽑는 대회를 소재로 생생한 액션 장면을 선보이는 웹툰이다. 한 마디로 전 세계 격투가들 중 가장 잘 싸우는 1인을 뽑는다는...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