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따끈따끈한 정보 분석 --2013-01-17 11:20
    과거...../따끈따끈정보 2013. 1. 17. 23:20

    따끈따끈한 정보 분석 [2013-01-17 11:20:01]


     

    순위내용
    1
    골룸이 미남인 이유… "'10점 만점에 7.71점?' 이상한 프로그램 아닐까?"
    ... 공개된 사진은 골룸의 얼굴을 분석해 평점을 매긴 것으로 평점 결론이 이색적이라서 눈길을 끈다. 10점 만점에 7.71점이라는 기록이 나왔기 때문. 분석 프로그램에 따르면 골룸은 수평 방향으로 얼굴 균형이 잘 맞으며...
    2
    해피투게더’ 김완선, “88년 일본진출 상처만 남았다” 고백
    ... 김완선은 17일 방송되는 ‘해피투게더3’에 출연해 “과거 일본으로 진출했을 당시 일본 회사에 이용당한 적이 있다”고 고백했다. 이날 김완선은 “88년도에 일본 진출을 한 적이 있다”며 “당시 일본의 분위기가...
    3
    '무릎팍도사'출연한 컬투,"싸이 없는 세상에서 1등하고 싶다"
    [이투데이 l 정유현 인턴 기자] 개그 듀오 컬투(정찬우, 김태균)가 '무릎팍도사'에서 고민을 털어놓았다. 컬투는 17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황금어장-무릎팍도사'에 출연해 "싸이 없는 세상에서 1등 하고 싶다...
    4
    종영 '보고싶다' 박유천-윤은혜 첫 눈 오는 날 결혼 '해피엔딩'
    ... 1월 17일 오후 방송한 ‘보고싶다’ 마지막 회에서는 형준(유승호 분)이 한태준(한진희 분)을 시켜 14년 전 수연(윤은혜 분)이 납치됐던 창고에 수연을 다시 납치, 정우(박유천 분)를 유인했다. 이날 형준은 수연에게...
    5
    숭실대 644사태에 누리꾼 진실 공방 '허위일까, 사실일까?'
    [티브이데일리 숭실대 '644사태'가 누리꾼의 궁금증을 야기시키고 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자는 숭실대 홈페이지 추가합격 화면도 함께 공개하며 '숭실대 합격' 사실을 전했다. 하지만 숭실대 재학생을...
    6
    “‘늑대소년’ 못본 사람 모여라” 17일 온라인 공개 관심↑
    늑대소년 (사진=CJ엔터테인먼트) ‘늑대소년’이 온라인에 공개돼 관심이 뜨겁다. 17일 동영상 사이트 곰티비에 따르면 영화 ‘늑대소년’을 유료로 판매한다. 곰티비는 온라인의 공개된 당일인 17일 하루 동안...
    7
    전우치’ 조선시대에도 사과궤짝이! 차태현 개탄
    ... 17일 방송된 KBS2 수목드라마 ‘전우치’ (조명주... 전우치(차태현)가 율도국 국민들의 도력을 받아 강림... 전우치와 무연(유이)만이 사정이 있을 거라며 소칠을... 일갈하는 전우치에 소칠은 아직도 이거를 믿느냐며...
    8
    종영 '보고싶다' 박유천-윤은혜 첫 눈 오는 날 결혼 '해피엔딩'
    ... 한편 ‘보고싶다’ 후속으로는 ‘7급 공무원’이 오는 1월 23일 첫 방송된다. 연예뉴스팀 ent@segye.com ▶ 바로가기 [모바일로 만나는 HOT포토] [ ] [세계일보 모바일웹] [ ] ⓒ 세상을 보는 눈, 글로벌 미디어 세계일보 & Segye....
    9
    대풍수’ 손병호 형장이슬 최후에 지진희 눈물 “함께 싸워 영광”
    ... 17일 방송된 SBS ‘대풍수’에선 최영장군(손병호)이 이성계(지진희)에 의해 형장의 이슬로 최후를 맞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성계는 지상(지성)의 도움으로 희생 없이 궁궐에 입성할 수 있었다. 그는 왕 대신 최영장군에게...
    10
    종영 '보고싶다' 박유천-윤은혜 첫 눈 오는 날 결혼 '해피엔딩'
    ... 1월 17일 오후 방송한 ‘보고싶다’ 마지막 회에서는 형준(유승호 분)이 한태준(한진희 분)을 시켜 14년 전... ‘보고싶다’는 엇갈린 두 남녀의 운명적 사랑을 표방한 정통멜로로 박유천, 윤은혜, 유승호의 입체적인...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