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따끈따끈한 정보 분석 --2012-12-30 07:20
    과거...../따끈따끈정보 2012. 12. 30. 19:20

    따끈따끈한 정보 분석 [2012-12-30 07:20:01]


     

    순위내용
    1
    '신바람 박사' 황수관, 그는 누구인가
    ... 인간 황수관, 어떤 분이었는지 이정민 기자가 정리했습니다. [리포트] [녹취] 황수관 CF "신바람 불겠네요~!, 콩바람 불겠네요 " 고 황수관 교수는, 1997년 초... 저서 '황수관 박사의 신바람 건강법'이 베스트셀러 1위에...
    2
    최지우 게다리춤 추고는 자기도 민망해 웃음 빵
    최지우가 게다리춤에 과감히 도전했다. 최지우는 12월30일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런닝맨'에서 스파이... 최지우가 파트너를 찾을 때 해야하는 접선동작은 윙크과 게다리춤 같은 다리떨기 동작이었다. 최지우는 혼자...
    3
    황수관 박사 사인 '급성 패혈증'이란?
    ... 급성패혈증 무엇인가요? A. 네, 급성이란 건 말 그대로 갑자스럽게 일이 진행되었다는 것인데 패혈증이란... 그런데 패혈증에서 패는 폐 가 아니고, '부패', 패했다할 때 패를 의미합니다. 즉, 말 그대로는 피가 실패했다...
    4
    MBC 연예대상 최고의 1분, 박명수 대상 주인공 되는 순간!
    ... MBC ‘방송 연예 대상’의 시청률은 동 시간대 방송된 SBS ‘가요 대전’의 시청률 11.9%(1부 12.4%, 2부 11.6%)보다 1.2%p 높았다. 무엇보다 눈길을 끄는 건 MBC 연예대상 최고의 1분 순간. 박명수가 연예대상의...
    5
    'K팝 스타2' 박진영 우선권, '남자 수펄스' 라쿤보이즈 캐스팅
    아시아투데이 우남희 기자 = 박진영이 라쿤보이즈인 김민서, 맥케이, 브라이언을 모두 캐스팅했다. 30일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K팝 스타 시즌2’에서는 심사위윈 3인방이 참가자를 자신의 회사에 캐스팅하는...
    6
    `나가수2` 더원 가왕전 우승 `육성으로 전하는 감동은 역시 달랐다`
    더원 나가수2 가왕전 우승(사진: MBC `우리들의 일밤-나는 가수다2`)더원이 `나가수2` 가왕전에서 우승했다. 30일 방송된 MBC `우리들의 일밤-나는 가수다2`에서는 이은미와 더원이 가왕전 우승을 두고 열정적인...
    7
    '매직콘서트' 유진, 최현우 초능력 마술에 '경악'
    ... 김태현은 자신의 핸드폰에 카드의 그림이 새겨지자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영국 최고의 멘탈리스트 바나첵이 출연해 염력으로 포크를 꺾는 메탈 밴딩을 선보이기도 했다. [사진 = '이것이 마술이다' ⓒ MBC 방송화면]
    8
    'K팝 스타2' 박진영 우선권, '남자 수펄스' 라쿤보이즈 캐스팅
    ... 30일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K팝 스타 시즌2’에서는 심사위윈 3인방이 참가자를 자신의 회사에 캐스팅하는 캐스팅오디션이 전파를 탔다. 김민서, 맥케이, 브라이언은 라쿤보이즈라는 이름으로 그룹을 결성해...
    9
    `나가수2` 더원 가왕전 우승 `육성으로 전하는 감동은 역시 달랐다`
    ▲ 더원 나가수2 가왕전 우승(사진: MBC `우리들의 일밤-나는 가수다2`)더원이 `나가수2` 가왕전에서 우승했다. 30일 방송된 MBC `우리들의 일밤-나는 가수다2`에서는 이은미와 더원이 가왕전 우승을 두고 열정적인...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