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따끈따끈한 정보 분석 --2012-12-26 11:40
    과거...../따끈따끈정보 2012. 12. 26. 23:40

    따끈따끈한 정보 분석 [2012-12-26 11:40:01]


     

    순위내용
    1
    '라스' 김소현 "용감한 형제, 용감한 녀석들인 줄 알았다"
    뮤직컬 배우 김소현이 용감한 형제를 용감한 녀석들로 착각했던 사연을 전했다. 김소현은 26일 방송된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서 '위대한 탄생' 멘토로 함께 활약 중인 용감한 형제에 대해 "사실 섭외 당시 저 외에 다른 분들에 대해 물었다. 그랬더니 용감한 형제가 한다더라"라며...
    2
    [영상]전면 무료화 ‘테라’, 연맹으로 부활 노린다
    26일 MMORPG ‘테라’의 전면 무료화를 선언한 NHN 한게임이 ‘연맹 시스템’ 신규 동영상을 공개했다. ‘테라’는 출시 2주년인 2013년 1월 10일부터 무료로 서비스되며, ‘연맹 시스템’은 ‘테라’의 2013년 업데이트 핵심 콘텐츠라 할 수 있다. 길드의 연합이라 할 수 있는 연맹은 별도의...
    3
    호란 결혼, 일반인 남자친구와 내년 3월30일 ‘화촉’
    [오민혜 인턴기자] 클래지콰이 호란이 결혼 소식을 알렸다. 12월26일 호란은 자신의 미투데이에 “2013년 3월30일 3세 연상의 연인과 결혼합니다”라며 “외쳐 33! 삼삼하게 살겠습니다. 축복해주세요”라는 글을 게재했다. 앞서 호란은 모 방송프로그램에서 열애사실을 공개한적 있다. 두...
    4
    '라스' 김소현 "용감한 형제, 용감한 녀석들인 줄 알았다"
    뮤직컬 배우 김소현이 용감한 형제를 용감한 녀석들로 착각했던 사연을 전했다. 김소현은 26일 방송된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서 '위대한 탄생' 멘토로 함께 활약 중인 용감한 형제에 대해 "사실 섭외 당시 저 외에 다른 분들에 대해 물었다. 그랬더니 용감한 형제가 한다더라"라며...
    5
    [리그오브레전드] [LOL 윈터]아주부 프로스트, 3연속 4강 진출!
    ‘디펜딩 챔피언’ 아주부 프로스트가 3시즌 연속 4강 진출에 성공했다. 아주부 프로스트는 26일 올림푸스 리그오브레전드 챔피언스 윈터 12-13 8강 A조에서 CJ 엔투스를 3:2로 격파했다. 세트 스코어가 말해주듯 8강 A조 경기는 LOL e스포츠 역사에 길이 남을 만한 명승부였다. 경기 전에는...
    6
    '라스' 김소현 "용감한 형제, 용감한 녀석들인 줄 알았다"
    ... 김소현은 26일 방송된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서 '위대한 탄생' 멘토로 함께 활약 중인 용감한 형제에 대해 "사실 섭외 당시 저 외에 다른 분들에 대해 물었다. 그랬더니 용감한 형제가 한다더라"라며 "너무 설렌 나머지 아 용감한 녀석들이요?라고 물었다. 나중에 찾아보니 용감한...
    7
    짝 한번 더 특집, 과연 이들의 마음은 어디로?
    ... 첫 번째 여자는 리치몬트 코리아에서 6년째 근무하고 있는 서른 한 살의 커리어우먼 여자1호. 그런 그녀에게 세 명의 남자가 호감을 표시한다. 그 중 한 남자는 공중보건의인 남자5호. 그는 첫 날부터 여자 1호만을 바라봤다. 그리고 또 한 남자는 돌직구남이라 불리는 서울대 법대...
    8
    [피파온라인3]대세는 강력한 스쿼드 구성! 1주차 베스트 팀 시뮬레이션
    ... 진짜 그냥 좋다라는 말밖에 할 수 없는 크리스티아누 호날두 나만의 개성대로 팀을 꾸려봤어, 85년생 이하 선수들로 구성한 최강의 팀 조합!유망주부터 현재 최고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는 핫한 선수들까지, 85년생 이하 선수들로 구성한 스쿼드에선 반가운 얼굴 우리나라의 기성용...
    9
    조인 네티즌 반응은 `첫날부터 불편 잇따라` 혹평
    조인 첫날부터 오류에 네티즌 혹평 국내 통신3사가 야심차게 내놓은 모바일 메신저 `조인`에 네티즌들의 관심이 뜨겁다. 그러나 조인 개시 첫날 애플리케이션 내려받기에 오류가 생기며 낙제점을 받았다. KT는 서비스 개시 4시간 만인 오후 2시부터 조인 내려 받기 서비스를 두...

Designed by Tistory.